융합학술대회 학술세션 온라인 전환 진행에 따른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자

    2020-08-16 21:26
  • 조회수

    125
인사관리학회, 인사조직학회 공동 학술세션은 오프라인 진행 일정에 맞춰 다음과 같이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1. 온라인 세션은 기존 세션 프로그램과 동일한 날짜, 시간에 실시간으로 운영되며, 세션에 배정된 논문 가운데 발표자가 온라인 발표를 희망한 논문에 한해 진행됩니다. 따라서 월요일 15:30, 수요일 9:00, 10:30, 13:30에 각각 세션이 진행됩니다. 별도의 녹화는 진행되지 않으므로 실시간으로만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프로그램은 첨부 파일 (8.17 수정)을 참고하시고, 토론자와 사회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요일 15:30 직능원 융합세션은 별도의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중계에 대한 정보는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2. 온라인 세션은 줌 (Zoom) 화상회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진행됩니다. 줌 접속을 위한 링크는 원래 지정된 세미나실 번호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설정하였습니다. 

 


118호 세션: 일반세션 1 (월 오후), 3 & 5 (수 오전), 신진연구자세션 (수 오후)
줌 (Zoom) 링크 >> https://us02web.zoom.us/j/3357865646 (회의 ID: 335 786 5646)

117호 세션: 일반세션 2 & 4 (수 오전) 
줌 (Zoom) 링크 >> https://us02web.zoom.us/j/2673029857 (회의 ID: 267 302 9857)

* Zoom 첫 이용자는 미리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십시오. (PC사용자는 https://zoom.us/에서 ZOOM 다운로드 / 모바일사용자는 play store or app store에서 ZOOM Cloud Meetings 설치). 설치 후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별도의 내용 입력 없이 바로 화상회의장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화상회의장은 세션 시작 15분 전부터 개방될 예정입니다. 발표자분들께서는 사전에 비디오/마이크, 발표자료 공유 등을 테스트하실 수 있도록 세션 시작 10분 전에는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참가자는 효과적인 진행을 위해 입장시 오디오는 반드시 off (mute)의 상태로 참여해주시고, 본인이 질문하시는 시간을 제외하면 항상 오디오를 끄신 상태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은 채팅창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3. 경영학회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은 경영학회에서 등록비 환불을 진행하므로 다음 페이지에서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영학회 공지 >> https://kasba.or.kr/59/5288652

 


4. 온라인 세션 진행과 관련된 긴급한 변경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질 공지됩니다. 참가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학회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갑작스럽게 학회 진행 방식이 변경되어서 여러가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 차원에서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회 사무국 드림

 

첨부파일




[닫기]